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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비에이치 EVS 임직원은 Global 기업으로서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음의 윤리행동강령을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아래와 같이 다짐한다.

CEO 메세지

오늘날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은 회사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하여 윤리경영을 필수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청렴이 개인적 윤리 문제를 넘어 기업 생존에 필요한 핵심경쟁요소가 되었으며,
윤리경영을 실천한 기업이 고객과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를 얻게 되고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시대입니다.

우리 ㈜비에이치 EVS에서는 이와 같은 국내외 윤리환경 변화에 대처하고자 ‘신뢰’, ‘투명’, ‘관심’을 기본정신으로 하여
‘고객 최우선’, ‘준법경영’, ‘기본준수’, ‘관리강화’, ‘열린소통’, ‘사회적 책임’의 행동 원칙을 정하여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의 일환으로 윤리경영 원칙을 공개하고 공정거래와 윤리경영 교육 프로그램과 BH 사이버 신문고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비에이치 EVS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을 향해 계속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윤리경영을 선도하며 ‘Global leading No.1 Company’로 성장 ∙ 발전하는 ㈜비에이치 EVS에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비에이치 EVS의 윤리경영 실천 시스템 (3C)
윤리경영 원칙
사회적 책임
  • 글로벌 기업으로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역할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조화와 협력, 공동 발전을 추구한다.

    1. 고용 창출∙유지를 위한 영속적인 기업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2. 조세납부, 환경보호 등 사회적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한다.

    3.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봉사, 재난구호 등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법규준수와
공정한 경쟁
  • 국내 및 해외에서의 사업 및 영업활동 시 해당 국가와 지역사회의 각종 법규를 준수하며, 문화나 관습 등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한다.

    1.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외 사업과 관련하여 해당 국가의 법규와 규범, 기초질서를 충실히 준수한다.

    2. 상도의를 벗어난 부정한 방법으로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부패 방지와
공사 구분
  • 공사를 명확히 구분하며,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개인의 이익(증∙수뢰, 이해상충, 사기, 공금 횡령∙유용 등)을 도모하지 않는다.

    1. 사사로운 감정과 이해관계를 배제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에 임해야 한다.

    2. 거래회사로부터 직∙간접적 금품, 특혜, 향응의 수수 등 일체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다.

환경, 안전, 보건
  • 각 국가별 환경∙안전∙보건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야 한다.

    1. 환경∙안전 관련 기준의 철저한 준수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작업장을 만든다.

    2. 사업장 내 무사고를 목표로 안전과 방재에 관련된 법령 및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3. 전염병 유행 시 정부와 회사의 방역 관련 법규 및 지침 사항을 철저히 준수한다.

거래회사와의 상생
  •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거래회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해 함께 공존하는 기업생태계를 구축한다.

    1. 거래회사와의 거래가 상호 동등한 관계를 통해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2. 거래회사와의 거래에서 입수된 정보는 관련 법규와 계약조건에 따라 보호한다.

    3.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거래회사에 부당한 요구나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는다.

    4. 거래회사에는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으로 거래한다.

정보보호 및
지식재산권의 존중
  • 직무 수행 중에 인지한 회사의 정보는 보안을 유지하고 타인의 지식재산권은 존중한다.

    1. 건전한 정보화 문화를 선도하며 정보보호 대책 수립에 노력한다.

    2. 회사의 지식재산권 확보∙유지에 노력하며 제3자에게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제공할 때는 회사의 사전 허가나 승인을 얻은 후 조치한다.

    3.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존중하며, 고의로 이를 침해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등 회사에 피해가 발생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협력사 공정거래 실천 프로그램
협력사 윤리경영/공정거래 설문조사
  • 부정행위나 거래 관련 불만 접수

  • BH그룹 감사팀 사실 확인

  • 내부 보고

  • 해당 부서 개선 안내

  • 개선 및 조치 결과 감사팀 확인

협력사 고충 접수 채널
  • 접수 사항 :
    1. 당사 임직원의 부당한 요구나 뇌물 요구 등 부정행위
    2. 당사와의 거래 관련 협력사의 고충이나 건의사항
  • 접수처 : BH그룹 사이버 신문고 전용 메일 (bhjebo@naver.com)
  • 접수 처리 : 감사팀 주관 사실 확인 → 내부 보고 → 처리 결과 회신
BH그룹 사이버 신문고
BH 사이버 신문고 운영 목적

당사는 투명하고 윤리적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임직원의 부정∙비윤리행위를 당사 임직원과 거래업체 등 외부 이해관계자로부터 제보 받고 있습니다.

제보 대상 부정유형
  • 직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 또는 향응을 수수하는 행위
  • 직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거나 부정한 수단이나 의도를 가지고 사손을 끼친 행위
  • 기타 불법 행위나 비윤리적 행위 등
제보 방법
  • BH그룹 사이버 신문고 제보 전용 메일 : bhjebo@naver.com
  • 우편 :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199번길 25 ㈜비에이치그룹 감사팀
  • 기명 제보 : 제보자의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등을 기재
  • 익명 제보 : 제보자의 성명이나 연락처 기재 제외
  • *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사실근거가 불명확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또는 허위 / 음해성 제보는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보자 보호

제보자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되며, 제보자는 제보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제보자 본인이 직접 가담한 경우 책임 감경 검토)
제보자를 알아내기 위한 일련의 행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